[MWC 2018] 삼성, 갤럭시 S9과 S9 플러스 발표


MWC 2018의 가장 주목할만한 발표는 삼성이 행사를 주최하고 최신 플래그쉽 스마트폰 인 Samsung Galaxy S9를 소개 한 직후에있었습니다. 이것은 삼성 전자가 2018 년에 처음으로 출시 한 주요 스마트폰이며 최근의 갤럭시 S 출시와 마찬가지로 삼성은  갤럭시 S9와 갤럭시 S9 플러스 (+)의 두 가지 모델을 공개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과 달리 두 모델은 삼성이 이전보다 훨씬 많은 부서에서 차이를 보이기 위해 더욱 개인화되었습니다. 차이점은 있지만, 두 전화기 모두 인공 지능 (AI)과 증강 현실 (AR)에 대한 강조와 함께 고급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첫인상에서 표준 삼성 갤럭시 S9는 앞 패널이 주로 슈퍼 (Super)로 구성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Infinite Display)디자인 덕분에 작년 모델과 매우 흡사하여 두 핸드폰의 진화가 덜한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갤럭시 S9는 동일한 종횡비 (18.5 : 9)와 함께 이전 모델과 동일한 크기 (5.8 인치)를 유지하므로 같은 해상도 (2960 x 1440)를 얻게됩니다. 같은 배터리 용량 (3,000 mAh)도 포함되어 있으며, 4GB RAM과 64GB 스토리지의 코어 사양 조합이 동일합니다.

SoC를 통해 새로운 Galaxy S9를 고려한 최초의 주목할만한 업그레이드는 미국의 Snapdragon 845와 삼성의 최신 SoC 인 Exynos 9810을 Qualcomm의 최신 플래그십 제품인 국제 버전에 포함 시켰습니다.

전화기의 뒷면은 갤럭시 S8에서 가장 명백한 시각적 변화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삼성이 갤럭시 S9에 있는 후면 카메라 하나에 매달렸음에도 불구하고 정렬 상태가 수평 디자인에서 수직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이것은 또한 지문 센서의 재배치를 초래했으며, 지문 센서는 카메라 모듈 바로 아래에 있지 않고 카메라 모듈 아래에 놓여 있습니다.


Galaxy S9와 S9 Plus는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에서 실행되며 일반적인 OS 업데이트에 포함 된 것 이외의 다른 업그레이드가 여러 번 볼 수있는 소프트웨어 수준입니다. 

특히 삼성은 올해 모델의 구매자에게 훨씬 향상된 카메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여기에는 저조도 캡처 및 성능 향상과 같은 예상되고 일상적인 개선 사항뿐 아니라 새롭고 역동적 인 카메라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새롭고 역동적 인 이모티콘 인 AR Emoji가 가장 주제별 사례 중 하나입니다. 
애플의 애니모지 (Animoji)와 마찬가지로 삼성의 솔루션은 사용자가 안면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버전 (얼굴 표정을 갖추고 있음)을 캡처 할 수있게한다. 애플의 구현과는 달리, 삼성의 버전은 실제와 같은 아바타 창작에 더 초점을 맞추고있다. 두 갤럭시 S9 폰의 얼굴 인식 또한 이전 버전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보고있는 다른 소프트웨어 영역에는 오디오 (AKG의 소프트웨어 조정 덕분)와 삼성의 AI 솔루션 인 Bixby가 포함됩니다. Bixby는 더 똑똑하고, 세련되고, 반동적 일뿐만 아니라 실시간 번역과 Bixby Vision과 함께 AR을보다 풍부하게 사용하여 새롭고 향상된 기능을 얻고 있습니다.

가용성 측면에서 삼성 전자는 갤럭시 S9와 S9 플러스가 3월 2일부터 선주문을 할 수 있으며 3월 16일까지 선주문 상태로 유지 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그리고 가게에. 색상 옵션은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두 모델은 처음에 코랄 블루(Coral Blue), 라일락 퍼플(Lilac Purple), 미드나이트 블랙(Midnight Black)의 세 가지 기본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가격은 갤럭시 S9은 719.99 달러부터, 갤럭시 S9 플러스는 839.99 달러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출처(영어) : https://www.androidheadlines.com/2018/02/samsung-announces-ai-ar-focused-galaxy-s9-s9-plus-mwc-2018.html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